경기도 부천 호텔 화재 에어매트 사망

부천 호텔 화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8월 22일 목요일 경기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부천 호텔에서 화재가 일어나 7명이 숨지는 등 19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화재 사건 개요

부천 호텔 화재


8월 22일 목요일 저녁 경기도 부천에 있는 호텔에서 화재가 일어나 19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당일 해당 호텔 8층 객실에서 투숙객은 방에서 타는 냄새가 난다며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한 뒤 방을 빠져나왔습니다. 투숙객이 방에서 나온 뒤 6분이 채 지나지 않아 객실에서 연기와 함께 객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호텔 화재 원인

부천 호텔 화재 원인은 호텔 에어컨에서 나타난 스파크로 지목되었습니다. 객실 에어컨에서 튄 스파크가 주변에 쌓인 먼지와 만나 화재로 번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부천 호텔 화재 사진


에어매트 사망


사망자는 총 7명으로 남성은 4명, 여성은 3명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망자는 호텔 내부 복도와 계단 등에서 번진 불과 연기로 인해 질식사한 채 발견됐으며, 이 중 남녀 투숙객 2명은 불이나자 8층 객실에서 1층에 설치된 에어매트로 뛰어내렸으나 에어매트가 뒤집히며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은 해당 호텔이 2003년 준공된 호텔이다 보니 객실에 스프링클러가 설치돼있지 않아 화재에 매우 취약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