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달랏 맛집 콴33 달팽이 구이, 새우구이, 핫팟까지 완벽

베트남 달랏 맛집인 콴33 식당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팜유투어 달랏 편에서 마지막날 파인다이닝이라며 찾아간 곳이 바로 콴 33 식당이에요. 달팽이 요리, 새우구이 등등 엄청 많은 메뉴들을 주문했는데 하나같이 맛있었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달랏 맛집 콴33

달랏 콴33


처음 검색했을 때 콴 33 이라는 식당이 구글 지도에 찾아지지 않아 엄청 애를 먹었답니다. 실제 이름은 콴33이 아닌 ‘ Quán Bích 33 Ốc-Bò ‘ 이에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하시면 찾아가시기 편하실 거에요. 저희는 이전 글에 소개해 드릴 숙소에서 도보로 6~7분 거리라 구글 지도를 보며 구경하며 걸어갔답니다. 곳곳에 예쁜 집들, 맑은 물이 흐르던 천 등등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콴 33 구글지도

콴33 내부


내부 모습이에요. 나혼자산다에서도 의자가 욕실 의자 같다고 표현했는데 실제로 의자가 매우 낮았답니다. 그래도 먹는 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고 저희는 3시쯤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없었어요.


콴 33 메뉴판

메뉴판


콴33 메뉴판입니다.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먹었던 메뉴들이 어떤 건지 몰라 여쭤봤는데 직원분들께서 영어를 잘 못하시는 것 같았어요. 결국 블로그 사진들을 찾아 하나하나 보여줘가며 주문했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제가 아래에 다 상세하게 적어놓았어요.


달랏 콴33 기본메뉴


이 음식은 기본 세팅되어 있던 BANH DA 라는 베트남 찹쌀 과자에요. 저희는 한국 술집에 가면 있는 것 같은 기본 과자인 줄 알고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15000동이 결제 되었더라구요. 15000동이면 900원 정도 된답니다. 그래도 꼭꼭 드시길 추천드릴게요. 이 과자가 너무 고소하니 맛있어서 나중에 보니 계산대 쪽에서 팔고 있길래 따로 사갈까 고민했을 정도였답니다. 참고로 함께 놓여있는 물티슈도 다 돈 계산하는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물티슈는 4개를 썼더니 12000동, 한국 돈으로 700원 정도 계산되었어요.


달팽이 요리 ( SNAIL STUFFED MEAT / oc nhoi thit )

달랏 맛집 콴33 달팽이요리


기대를 많이 했던 달팽이 요리에요. 가격은 16만 동으로 한국 돈으로는 9000원 정도 한답니다. 처음 받았을 때 비쥬얼이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저는 안에 달팽이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달팽이와 고기완자가 함께 버무려져 익혀있었답니다. 달팽이의 식감과 고기 완자의 식감이 잘 어울렸고 부드러웠어요. 달랏 맛집답게 첫 요리부터 입맛에 딱 맞았어요. 프랑스에서 먹었던 달팽이 요리보다 더 맛있었답니다.


오징어 구이 (STEAMED SQUID / muc xao sate lon )
달랏 콴33 오징어볶음


오징어 구이에요. 참고로 저희는 STEAMED SQUID 이 메뉴를 주문했는데 잘못 주문한 거였더라고요. 나혼자 산다 멤버들이 먹었던 메뉴는 GRILLED SQUID WITH SARAY 라는 메뉴였어요. 이 메뉴는 가격이 20만 동으로 한국 돈으로는 11000원 정도 하는 메뉴였어요. 이 메뉴 또한 오징어가 부드럽고 간이 잘 배어있는 메뉴였어요. 생각해 보면 달랏에서 먹었던 오징어들이 다 정말 맛있었던 것 같아요. 생각하시는 거 그 이상으로 부드럽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야채가 맛있었어요.


마늘 볶음밥 ( GARLIC FRIED RICE / com chien toi )
계란볶음밥


갈릭 볶음밥! 이 메뉴는 정말 꼭 시켜 드셔야 해요. 볶음밥 자체도 고슬고슬하니 맛있는데 여기 위에 주문한 메뉴들을 함께 얹어먹으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구나라는 느낌이었답니다. 사진에서는 그릇이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릇도 크고 양도 많았어요. 이 메뉴는 빼먹지 말고 꼭 시키시길 추천드립니다.

새우구이

다음은 달팽이 요리만큼이나 기대를 많이 했던 새우요리에요. 이 요리가 가장 베스트였답니다. 새우에 묻혀있는 양념이 정말 기가 막혀요. 왜 멤버들이 그렇게 극찬을 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달랏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꼭 콴 33 식당을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콴33 핫팟


다음은 핫팟 메뉴예요. 가격은 18만 동으로 만원 정도 하는 메뉴랍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이장우가 위에 포스팅한 새우 몇 마리와 양념을 핫팟에 넣어먹는 걸 보고 따라 해보았는데 실제로 육수 맛이 더 깊어지더라고요. 정말 요리천재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400원 정도 하는 새우라면도 추가해 넣어먹었어요. 꼭꼭 추가해서 넣어드세요. 간에 배어있는 라면이어서 그런지 국물 맛도 더 진해지고 면 식감도 참 좋았답니다. 전체적으로 깊은 쌀국수 육수 맛이 났어요.


위의 많은 메뉴를 먹고, 사진에 나오지 않은 물, 맥주도 네 다섯잔 정도 마셨는데도 총 5만 원 정도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저렴한 베트남 달랏 물가에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아침에 달랏 맛집이라고 소문난 퍼히우 쌀국수를 먹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는데 콴 33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기뻤어요. 이상으로 베트남 달랏 맛집 콴 33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달랏 여행 나혼자산다 팜유투어 코스로 달랏 나트랑에서 3박 4일 (1)


베트남 비엣텔 유심 달랏, 나트랑에서 잘 터지는 유심 추천

달랏 라도택시 타고 15.5만동에 저렴하게 달랏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