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베러베이비 후기 수면 교육 읽기 자료 가격 팁 실패 성공

슬립베러베이비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최근 아이들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위해 수면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슬립베러베이비로 수면 교육을 해보았는요. 읽기 자료 가격, 구매할 만한지 그리고 성공 실패 여부 그리고 팁까지 자세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슬립베러베이비란?

슬립베러베이비는 부모님과 아기의 질 높은 수면 교육을 위한 수면 교육 업체입니다. 수면 교육 컨설팅 업체는 여러 군데가 있는데요. 여러 브랜드를 찾아 비교해 보았는데 슬립베러베이비가 후기도 많고 신뢰가 가서 저는 슬립베러베이비 업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컨설팅 종류 및 가격


슬립베러베이비-가격


슬립베러베이비는 1:1 아이 맞춤 프로그램, 셀프 수면 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단어 그대로 1:1 아이 맞춤 프로그램은 전문가가 우리 아이를 1:1로 컨설팅을 해주는 것이며 1주, 2주, 3주, 프리미엄 컨설팅(방문)으로 나뉘어져 있고 셀프 수면 교육은 읽기 자료를 구매해 공부한 후 스스로 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셀프 수면교육 가격


프로그램 장단점 및 선택 이유

  • 1:1 아이 맞춤 프로그램 장단점

장점은 말 그대로 우리 아이의 성향, 수면 습관 등을 보고 1:1로 맞춤 컨설팅을 해준다는 점, 단점은 비싼 가격이 있겠습니다. 1주 프로그램이 30만 원, 2주 프로그램이 35만 원, 3주 프로그램이 40만 원, 프리미엄 컨설팅이 94만 9천 원 이니 꽤나 비싼 가격이라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 셀프 수면 교육 프로그램 장단점

장점은 맞춤 프로그램과 반대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9만 9천 원으로 우리 아이 개월 수에 맞는 수면 교육 읽기 자료를 구매해 읽고 스스로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은 말 그대로 읽기 자료만 보고 수면 교육을 직접 해야만 하기 때문에 궁금한 부분, 헷갈리는 부분이 생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셀프 수면 교육 프로그램 선택 이유

저의 경우 1:1 아이 맞춤 프로그램이 아닌, 셀프 수면 교육 읽기 자료를 구매해 직접 수면 교육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가격이 비싼 점도 있었고 후기들을 보니 슬립베러베이비 읽기 자료만으로도 성공한 후기들이 꽤 많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1회 Live 특강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때 다른 부모님들과 함께 궁금한 부분들을 질의응답할 수 있어 수면 교육 하며 헷갈렸던 부분들은 이때 질문을 해 답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슬립베러베이비 후기
  • 아이 상황

저희 아이는 생후 40일 경부터 밤잠은 등대고 누워서 잘 자는 아이였습니다. 다만, 낮잠의 경우 일명 등 센서가 작동해 안고 재우다 눕히기만 하면 깨서 울어 하루 종일 안고 있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결국 출산으로 인해 약해져있는 손목, 무릎, 허리 통증이 심해져 60일경 수면 교육을 시도했습니다.


  • 읽기 자료 공부
슬립베러베이비 읽기자료

슬립베러베이비 읽기 자료 전자책은 수면교육 전 2~3번은 읽으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주말에 남편에게 아이를 맡기고 카페에 가서 4번 정도 정독 후 수면 교육을 시도했습니다. 페이지 수가 꽤 되지만 읽기 쉽게 되어있고 어려운 내용이 아니라 금방 정독할 수 있었습니다.


  • 수면교육 성공

처음엔 깨시가 뭔지, 먹놀잠은 어떻게 하는 건지 수유 중 졸아버리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이가 쉬지 않고 강성 울음을 보이는데 계속 진행해도 되는 건지 혼란 투성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궁금한 점을 메모장에 적어두고 라이브 특강 때 질문하며 답을 얻었고 부모가 수면 교육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말에 남편과 함께 우리 아이는 해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일관되게 진행한 결과 약 삼 주만에 낮잠도 스스로 잠드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즉 수면 교육에 성공을 한 것이죠. 읽기 자료만으로 시도했다 실패했다는 후기들도 많아 걱정스럽기도 했는데 일관되게 진행하니 아이가 잘 따라와준 것 같아 기뻤습니다.


  • 현재 상황
슬립베러베이비 후기


현재 아이는 5개월 155일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낮잠, 밤잠 스스로 등대고 누워서 잘 자며 현재는 수면의식 후 눕히면 2~3분 정도 손가락을 빨며 칭얼거리다 잠에 듭니다. 읽기 자료는 1~3개월 자료를 구매해 진행했었고, 졸업 후에는 2~24개월 읽기 자료를 99000원에 구매해 아이가 커 나가면서 변화되는 낮잠 횟수, 깨시, 낮잠 시간 등을 참고해 수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조심스럽게 말씀을 드리면 해당 개월 수 수면 교육 읽기 자료(99000원)은 내용이 알차고 꽉 차있어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는데 2~24개월 as 읽기 자료는 99000원 가격에 비해 내용이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기들도 가격 대비 내용이 부족하다 말이 많았는데도 혹시나 하고 구매했는데 저 또한 아쉬움이 많았던 자료입니다. as 자료는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개월 수별 깨시, 낮잠 최대 시간, 낮잠 변화기 등에 관한 내용은 다른 블로그들에서도 충분히 얻을 수 있는 내용 같았으니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슬립베러베이비 후기 팁

첫 번째 팁을 드리자면 1:1 아이 맞춤 프로그램은 대기가 두 ~세 달은 걸리기 때문에 맞춤 프로그램 대기를 걸어 놓은 후 읽기 자료를 구매해 스스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만약 실패하더라도 본인 차례가 왔을 때 1:1 맞춤 프로그램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읽기 자료 구매 비용은 1:1 컨설팅 비용에서 차감해 주니 돈이 두 배로 나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번째 팁을 드리자면 100일 경이 지나면 아이가 뒤집기를 시도할 수 있으므로 스와들 업, 스트랩 등을 졸업해야하는 시기가 됩니다. 아직 아이들은 모로 반사가 남아있어 쉽게 잠에서 깨게 되므로 스와들 업을 졸업하면 수면조끼를 입혀 잠들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슬립베러베이비 읽기자료에서 보고 수면조끼에 대해 알게되었는데요. 업체에서 추천한 것은 가격대가 꽤 나가 부담스러워서 여러 조끼를 찾아본 결과 부드러운 소재, 적절한 가격대의 수면조끼를 발견해 찾아 입히게 되었습니다. 수면조끼를 입히니 모로 반사도 잠재울 수 있고 밤중에 온도가 떨어졌을 때 체온 유지 기능도 있어 아이들이 좀 더 깊은 숙면을 취하게 됩니다.


수면조끼 알아보러 가기


수면 교육을 진행하며 아이가 울기도 정말 많이 울었고, 핏덩이같이 작은 아이를 이렇게 울려도 되는 건지 고민이 참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식습관 교육을 하는 것만큼 스스로 잠들 줄 아는 아이로 키우는 수면 교육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 믿음은 변함이 없었기에 인내심을 가지고 수면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1:1 컨설팅 비용이 비싸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저처럼 읽기 자료만 구매해 스스로 교육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슬립베러베이비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생아 눈꼽 눈곱 생기는 이유 관리하는 법 눈물샘 마사지

아기 욕조 신생아 온다베이비 플러스 색상 가격 기능 목욕 방법 사용 후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