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점심도 먹고 간식도 먹고

지난주 주말 캐리비안베이에 다녀왔습니다. 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에서 점심 식사도 하고 스낵바에서 간식도 맛있게 먹고 왔네요. 캐리비안베이 내부 식당과 스낵바의 가격 및 메뉴 그리고 맛에 대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푸드코트



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두 곳이 있었어요. 한 곳은 제가 아래에 소개할 푸드코트 식당이고 한 곳은 햄버거 가게였답니다. 둘 중 푸드코트를 선택한 이유는 햄버거 가게는 햄버거 메뉴판 팔았고 포테이토, 콜라가 없는 버거 단일 메뉴 가격이 10500원에서 13500원까지 해서 다양한 메뉴에 가격까지 괜찮은 푸드코트 내부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두 곳은 야외 파도풀 근처에 있어요. 사람들이 늘 많이 있고 식당 크기 자체가 커서 어디서든 눈에 잘 띈답니다. 저희는 12시경 밥을 먹었는데 그때는 10분 정도 대기하니 식당에 입장할 수 있었는데 다 먹고 1시 정도가 돼서 나오자 약 1시간 정도 기다려야 하는 줄이 서있었어요. 식사는 꼭 미리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캐리비안베이 내부식당 메뉴 및 가격


메뉴판



내부식당 메뉴판이에요. 왕야채튀김&어묵우동, 폭립, 떡볶이, 통닭 등의 메뉴와 맥주와 음료를 판매한답니다.

  • 주문한 메뉴 : 왕야채 튀김&어묵우동 13,500 통오징어 떡볶이 16,800 통닭 한 마리 19,000 코카콜라 4,000


주문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입장할 차례가 되어 주문 및 결제를 하면 메뉴가 적힌 종이를 주신답니다. 그 종이를 음식을 주는 직원분께 가져다드리면 확인 후 해당 음식을 주는 시스템이에요. 일반 푸드코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캐리비안베이 내에서 음식 결제는 베이코인으로만 가능하답니다. 아래에 대기 없이 베이코인 충전하는 꿀팁 적어놓은 링크 남겨놓을게요. 참고하시길 바라요.


캐리비안베이 모바일 베이코인 충전 환불


어묵우동/ 통오징어 떡볶이 / 통닭 맛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통닭은 옛날 통닭으로 바삭하고 아주 맛있었답니다. 양념 소스가 없는 게 아쉽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통오징어 떡볶이도 가성비가 좋았어요. 오징어도 크고 살이 통통했고 떡볶이 소스로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왕야채튀김&어묵우동은 이 가격으로 팔기에는 조금 아쉬운 메뉴였어요. 국물 자체가 조금 심심했고 양이 적었답니다. 드실 분들께서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캐리비안베이 스낵바



캐리비안베이에서 맛있는 스낵들도 먹었어요. 스낵바는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츄러스, 별난 핫도그, 보트피자, 소시지 등의 메뉴를 판매한답니다. 스낵바도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어요.


스낵바 가격


스낵바 가격은 츄러스 4,000원 / 별난 핫도그 6,000원 / 보트 피자 6,900원 / 소시지 5,500원에 팔고 있어요. 가격은 고속도로 휴게소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싼 것 같아요.


츄러스, 별난 핫도그, 소시지 맛


츄러스는 달달하면서도 계피향이 많이 나지 않아 좋았어요. 다만 살짝 딱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답니다. 사람들이 많다 보니 미리 만들어놓아서 그런 것 같았어요. 별난 핫도그는 윗부분은 치즈, 아랫부분은 소시지가 들어가있는 핫도그였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두개 아니 세개 드시기 추천드려요. 소시지는 일반적인 맛이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아마 물놀이 후 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


캐리비안베이에서 물놀이를 하며 먹었던 푸드코트 내부 식당과 스낵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겸 글을 작성해 보았어요. 참고하셔서 맛있는 음식 배불리 드시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사물함 버스 이용 팁 등 9월 후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