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XERE 깐풍 리무진을 타고 달랏에서 나트랑으로 이동하며 나트랑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나트랑 SNS 감성 숙소로 유명한 아나만다라 캄란에 도착하니 오후 5시가 넘어 그날은 리조트에서 수영하며 보냈고, 다음날 미리 짜놓은 나트랑 여행 코스를 따라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나트랑 야시장 근처 디저트 맛집, 소품샵, 야시장 등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성 숙소 아나만다라 캄란
베트남 나트랑과 달랏 여행을 계획하며 가장 설레했던 장소는 바로 아나만다라 깜란(캄란) 숙소였어요. 요즘 인플루언서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숙소로 예약하기가 정말 어렵답니다. 저희도 일찍 예약해 2박을 예약할 수 있었어요. 위의 사진은 공용 풀인데 이 공용 풀 앞이 해수욕장이라 수영장과 바다를 오가며 수영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또 공용풀 외에도 숙소 안에 위치한 개별 수영장 그리고 조식까지 뭐 하나 아쉬운 것 없이 완벽했던 숙소였네요. 정말 오래 간만에 돈 아깝지 않았던 숙소였어요.
나트랑 환전소 김청
다음은 나트랑 환전소인 김청이에요. 나트랑 환전소는 김청과 김빈이 유명한데 두 환전소는 길을 두고 대각선으로 마주 보고 있답니다. 두 개 다 환전해 주는 게 비슷해서 어딜 가든 상관이 없어요. 저희는 사람이 조금 덜 복잡해보였던 김청으로 방문해 환전을 했답니다.
나트랑 여행 필수코스 JW GIFT 소품샵
김청 환전소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JW GIFT 소품샵이에요. 라탄 가방, 라탄 그릇, 운동화, 티, 크록스 등등 다양한 물건들을 파는 곳인데 나트랑 여행 중 야시장 쪽을 가면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인 소품샵이랍니다. 실제 방문해 보니 물건도 다양하고 사장님께서 한국말이 가능하셔서 편하게 소통 가능한 점이 정말 좋았어요.
나트랑 jw 라탄백 기념품 소품 살 게 많던 JW GIFT
디저트 맛집 V FRUIT
JW GIFT 소품샵에서 걸어서 4분 정도 이동하면 있는 Vfruit 아이스크림 가게에요. 여기도 나트랑 디저트 맛집으로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코코넛 아이스크림, 망고 쥬스 등등을 파는데 전부 달달하니 더위를 식혀주는 맛이었어요.
나트랑 브이프룻 Vfruit 시원한 디저트 맛집 (코코넛 아이스크림 망고 스무디)
나트랑 야시장 나이트 마켓
Vfruit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나트랑 야시장이에요. 달랏 야시장 보다 규모가 훨씬 작았고, 생각보다 거리는 짧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있어 답답해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답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야시장이었어요.
나트랑 아르메니아 식당 Restaurant Armenia Nha Trang
나트랑 야시장을 구경한 후 ‘마담프엉’이라는 유명한 식당으로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는데 그날 재료 소진으로 일찍 문을 닫았다는 이야기를 종업원분께 전해 들었어요.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지나올 때 봤던 Restaurant Armenia Nha Trang 식당으로 들어갔답니다. 미리 찾아본 곳은 아니었지만 배를 채우기에는 좋았었고 주인분께서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이렇게 하루가 가고 여행 마지막 날이 되어 아나만다라 캄란에서 조식을 먹고 바다에서 사진을 찍으며 베트남 달랏 나트랑 여행을 마무리 지었어요. 3박 4일이 정말 길게 느껴졌고 꽤 알차게 많은 걸 즐기고 보고 먹고 온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어요. 7월 우기일 때 가서 걱정도 많이 했지만 날씨운도 많이 따라줬던 것 같아요.
베트남 여행을 갈 때 자료조사를 많이 하고 갔던 터라 제 글도 앞으로 여행하실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다 싶어 자세하게 여행 후기를 포스팅해 보았어요. 많은 도움 됬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베트남 나트랑 달랏 3박 4일 여행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달랏 여행 나혼자산다 팜유투어 코스로 달랏 나트랑에서 3박 4일 (1)